모바일게임이 대세다♪

불멸의전사2 등급표 이게 가장 정확하네요 본문

추억의 게임/불멸의전사2

불멸의전사2 등급표 이게 가장 정확하네요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6. 5. 30. 23:02

불멸의전사2 등급표 이게 가장 정확하네요 5/30일자

오늘은 불멸의전사2 등급표 최신 버전을 알아볼까합니다.

 이번 업테이트 이후에 신규 캐릭터가 생기면서, 등급표에 관심이 참 많아지셨어요.

정확한정보가 많지않아서 제가 가장정확하다고 생각되는 등급표를 모셔왔습니다.

 

등급표 설명에 앞서 지금 업테이트이 이후에 좋은이벤트를 엄청 많이해서 좀 소개할까해요.

 

여러가지 이벤트가 많지만 3일출석 이벤트인데, 그중 4성영웅 선택권은 꼭 받으시길 바랍니다. 저는 날개 드워프로드를 선택했어요! 쫄작의 신이랍니다. ㅎㅎ

 

이제 천천히 등급표를 살펴볼게요.

아래 등급표 항목에는 포지션별, 별자리, 스텟합계, 리더스킬, 일반스킬 등 쓸모있는 스킬 등이 적혀있습니다.

 

영웅별 순서가 등급표 순위라고 보기는 힘듭니다. 새로나온 영웅같은경우 정보가 부족해서 다소 상위에 랭크 될 수 있습니다.

 

<근거리 딜러>

 

근딜중에서 가장 좋게평가받는 파우스트 보병입니다. 저는 날개자리가 없고 뱀자리 밖에없네요. 유일한 5태성이라 애정을 가지고 키우고 있습니다.

전쟁족장 5태성이라 좋고, 저는 사무라이, 어쌔신은 랜덤진화를 하고, 그 사이에 원딜을 좋은걸 넣었습니다.

 

친위기사가 은근히 초월도 하기 편하고, 쓸만합니다. 피해경감과 유혈사태로 단단한 딜탱역할을 하실 수 있어요.

 

<탱커 포지션>

 

방어영웅 중에서는 역시 천사장과 가레트파일럿이네요. 무장영애도 쓸만하다고 합니다. 저는 나팔 가레트파일럿이 나와서, 나팔무장영애를 빼고 쓰고 있습니다. 궁극기의 전략적 포획으로 전체를끌어당긴 후 속박기를 걸어주는 스킬은 정말 좋은 스킬이에요. 매우 만족하면서 쓰고있습니다.

 

 

<원거리 딜러>

 

원거리 딜러중에는 이번 패치 이후로 치천사가 엄청 좋아졌습니다.

치천사는 저울만 피하시고, 전의상실이 있는것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분노와 전의상실 두개다 있으면 완전꿀입니다.

 

하지만 5태생은 하나구하기도 힘들지요..저도 하나 밖에없어요.

 

4성 원딜중 추천 드리는 영웅은 드워프로드(쫄작의신), 암흑대공(쫄작+리그), 절대왕녀(방깍 1인자) 이렇게3개를 추천드립니다. 나머지 나온다면 초반만 쓰시길 추천드립니다.

 

 

<지원형>

 

지원형 같은 경우는 서큐가 5태생이지만, 윈드홀더에게 많이 밀린다고 생각합니다.

http://nerwana79.tistory.com/35 (불멸의전사2 등급표 5월) 아래에서 자세한 등급표를 한번 보세요. 현재 힐러중에서는

윈드홀더를 대신할 자리가 없습니다. 그나마 앵크홀더(가지고있는데 좋아요), 새로나온 대지모신의 신녀, 권천사 까지가 쓸만하네요.

아래는 별자리별과, 특성별 영웅을 정리한것입니다.

 

등급표는 불멸의전사2 공식카페 혈홍련님께서 정리해주신 등급표입니다.

 

아래 별자리와, 특셩별 등급표가 잘보이지 않는분은 링크 걸어드릴테니, 직접 엑셀파일을 다운받아서 보시길 바랍니다.^^

 

http://cafe.naver.com/immortalwarrior2/57371 (불멸의전사2 공식카페 혈홍련님)

이상 길고긴 포스팅이 끝났네요.

 

요새 몸도 안좋고, 하는일도 조금씩 꼬이고 힘이드네요.

 

하지만 지금이 지나면 조금더 성장하지 않을까합니다.

 

방문자 분들도 모두 행복하세요~!!.

 

다들 아래 공감버튼 한번씩만 눌러주시고, 좋은기분받으셔서 대박영웅 뽑으시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