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이 대세다♪

모바일RPG 불멸의전사2 재밌게 하고있어요 본문

추억의 게임/불멸의전사2

모바일RPG 불멸의전사2 재밌게 하고있어요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6. 5. 16. 00:32
모바일RPG게임 불멸의전사2 플레이 후기 및 쉬운 공략 몇가지

 

안녕하세요. 용동입니다. 오늘은 재밌게하고 있는 모바일 RPG 게임 불멸의전사2 후기를 올려볼까 합니다. 또 한가지 목표로 몇일전에 글자수 1만개 채우기로 추억의 게임을 적은적이 있는데요. 오늘은 5천글자 채우기를 하려고 하는데, 어떤걸 올리면 좋을까 하다가 불멸의전사2 를 선택하게 됐습니다.

 

불멸의전사2는 레드사하라 스튜디오라는 게임사에서만든 모바일 전략 RPG게임입니다. 불멸의전사2를 접하게된 계기는 모바일 게임 블로그를하면서 갖가지 모바일게임 추천을 받으면서 가장 최근에 많이 받은게임이 불멸의전사2 였습니다.(인터넷기준) 주변에서 가장많이하던 게임은 세븐나이츠와 모두의마블이었어요. 세븐나이츠는 잠깐해봤지만 기타 다른게임들과 크게 다른느낌을 못받았어요. (몬스터길들이기와 별이되어라 등) 또 모두의마블은 제가 한참했지만 클로이가 나오고나서 너무 벨런스가 안맞아서 결국 접었었죠..그당시 초선에 하이바 건장 프리패스 사힐 다있었지만.. ㅠ 결국 클로이의 벽을 도저히 못넘어서 접었어요.. 이렇게 수시로 하루가 멀다하고 새로운 캐릭과 행템이 나오면서 도저히 답이없더라구요..

 

그러다가 불멸의전사2를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굉장히 적응하기가 어려웠어요. 캐릭터뿐만아니고 별자리까지 뭐 진화에 각성 랜덤진화 도통 무슨말인지 이해가 안가더라구요.. 제스타일은 게임을 파야하죠 ㅎㅎ

 

처음 캐릭터, 케릭터는 딱히 고르는건 아니고 주로 4마리의 영웅으로 전장을돌고 5명의 영웅으로 기타 리그, 별자리던전, 심해보물던전 등을 플레이합니다. 또 특이한것이 영웅들 마다 포지션이 있습니다. 포지션에는 원거리 딜러, 근거리딜러, 힐러, 탱커 등이 있습니다. 이처럼 포지션에 맞는 영웅들을 배치할 수 있는데요. 리그나 전장에서 그에맞게 배치를 적절히해서 같은덱이더라도 승패가 갈리는 참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지금 741자를 썼네요.

 

불멸의전사2 에서 그다음 말씀드릴것은 태성입니다. 태성이란 본래 영웅이 가지고 있는 별의 갯수를 말하는데요. 예를들어 천사장 이라는 영웅은 태성이 5성입니다. 그말은즉슨 천사장은 5태성의 맞는 스텟을 가지고있으며 6강(맥스)로 만들었을시 상대적으로 높은 스텟을 가지는걸 뜻합니다. 반대로 교리천사(2태성) 입니다. 2태성은 날때부터 스텟이 2태성 스텟을 가지고있습니다. 만약 2태성 영웅을 6강(맥스) 했을시 아무리 6강이라고해도 스텟이 5태성에게는 많이 부족하게 됩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스텟=태성이 높을수록 좋다 입니다. (5태성>2태성)

 

별의별 리뷰를 다보죠? ㅎㅎ 지금 시그널을 보면서 작성중인데 재미있네요. ㅎㅎ

TVN에서 하는 시그널인데 재미있네여ㅎㅎ 한번보세요.

 

개인적으로 불멸의전사2를 처음하실려고 하실때 추천하는 방법은, 처음에는 영웅이 쎈것이 없어서 모험돌리기가 엄청 힘든편입니다. 금방올라가다가도 막혀요. 현재이벤트하는 1000개 보석과, 친구초대 300개? 500개? 기억이 잘안네요 ㅎㅎ그거하고 모험돌아서 먹는 보석과, 별자리 돌아서먹는보석 또 리그에서 교관대전하면 보석 많이주는데 그 보석등등 먹고 해서 1920개를 모으셔서 영웅 10개뽑기를 해주세요. 그럼 3성은 많이뜨고 그중에 잘하면 4성이 뜹니다. 그럼 그때부터 그 영웅을 주로 성장하시면 됩니다.

 

그렇게 4~5성 영웅을 모으다보면 쉽게 게임이 진행됩니다. 그러다가 쫄작가능한 캐릭터들이 나온다면 그것을 빨리 6성을 만들어서 키우세요.

http://nerwana79.tistory.com/26 제가올린 쫄작가능 캐릭터들입니다. 참고하셔서 6성을 만드시면 그때부터는 금방 영웅들을 모을 수 있어요. 금방 맥스를 만들어서 랜진이 가능하거든요 랜진을 하시면 3성 영웅을 랜덤진화시키면 4성이 가끔나올 수도 있어요. 4성랜진을 하면 5성이 가끔나올 수도 있고 2~3성 영웅으로 떨어질 수도있습니다. 그래서 가장먼저 쫄작가능한 케릭이 중요해요.

 

http://nerwana79.tistory.com/6 이 글은 영웅선택을 그나마 쉽게하는법인데요. 영웅들의 평가나 그런것들을 알 수 있는 방법들을 적어뒀어요.

 

 

그리고 가장 많이쓰는 영웅들은 높은 등급으로 책정됩니다. 모험 결투장에 따라서 많이 다르게 취급받죠.

 

http://nerwana79.tistory.com/5 이 글은 제가 올린 불멸의전사2 등급표 입니다. 참고하셔서 높은 영웅이면 킵하시길 바랍니다.

 

아이고.. 1700자밖에 못적었네요.ㅠㅠ

 

불멸의전사2 가 어려워도.. 이정도 적으니까 공략할것이 별로 없네요.

 

아 한가지 생각난것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초반에 모험 쉽게하는 한가지 팁인데요.

 

자신의 영웅을 선택할때 일단 키우기로 마음 먹으셨다면, 장비를 끼워주세요. 공략보고해도 좋겠지만 간단히 탱커면 방어세트, 딜러는 공격력세트, 힐러는 공격력 비례는 공격력세트, 피통비례는 체력세트 기타등등으로 맞춰서 끼워주세요.

 

그다음 중요한것은 장비 강화입니다. 장비가 별1개짜리라도 8강~12강해주세요.

왜 8~12강이냐면 4강마다 추가옵션이 하나 붙습니다. 12강해서 추가옵션 3개만 붙혀도 8부위 3X8개는 24효과나 더 먹고 들어가는겁니다. 또 강화할때마다 일정수치로 올라갑니다. 그래서 옵션강화수치도 좋아집니다.

 

 

흠.. 오늘은 이정도만해야겠네요. 도저히 5글은 못적겠네요.ㅠㅠ 오늘은 2천글만 적어야겠습니다. 너무피곤하네요.

<출처 : 불멸의전사2 공식카페>

 

위에는 랜덤진화로 다른케릭으로 돌려도되는 영웅입니다. 그말은 위에나오지않는 영웅들은 6강까지 키울 가치가없으니 그냥 돌려도 된다는 뜻입니다.

 

만약 저 위에 뜨지 않는것은 등급표에 괜찮다는 것이니 제가 위에 올려드린 등급표 글에서 자신의 영웅 등급을 찾아보세요.

아마 이정도면 적당한 공략이 될거같습니다.

 

아이코.. 이번일주일도 파이팅하시고. 다음에 다른 장문의 글을 몇번 더적어야해요.ㅠㅠ

 

재미없는글이라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