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이 대세다♪

불멸의전사2 등급표 알아봐요 5월최신 본문

추억의 게임/불멸의전사2

불멸의전사2 등급표 알아봐요 5월최신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6. 5. 17. 19:34

불멸의전사2 등급표 5월 최신버전 알아봅시다.

오늘은 업그레이드된 등급표는 저번 등급표와 달리 주로 쓰이는 영웅별로 알아봤습니다.

불멸의전사2 등급표 항목에는 태생, 역활,(탱커,원딜,힐러,서포터 등), 심해던전, 레이드, 위너스 등 추천별자리와 간단한 평가를 볼 수 있습니다. 등급은 sss 등급부터 c등급까지 매겨집니다.

 

만약 자신이 들고있는 영웅들이 등급표에 나와있지 않다면, 크게 활용가치가 없는 영웅일 확률이 높습니다.

 

이럴때는 만약 태성이높은 영웅이 아니라면, 랜덤진화를 추천드립니다. 또 각 별자리마다 스킬들이 다르니, 별자리를 반드시 참고하셔서 선택하세요. (별자리 차이로 s등급이 c등급이 될 수도 있습니다.)

 

탱커중에서는 역시 천사장이네요. 특히 심해와 위너스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있네요. 또 주목할점이 예전에는 천사장이 원탑이었다면 가레트파일럿이 당당히2등을 차지했습니다. 스텟이 4성이라 5성인 천사장에비해 부족하다 따름이지, 스킬도좋고 몸도 단단하고 참 좋습니다. 위에서 말하는 쉴드생성 스킬이 있는 별자리는 뱀자리, 철신자리, 저울자리, 나팔자리가 있네요. 왕관자리빼고 다 있다고 생각하시면됩니다. 그중에서도 나팔자리를 가장 좋게 치는데, 이번주에 제가 먹었다는점 아주 흐뭇합니다. 또 무장영애, 피스로드, 오토가레트 다 들고있네요.

근딜에는 전쟁족장과 파우스트 보병이 역시 짱이네요. 저는 아직 5성을 하나도 못얻었기에.. 부럽기만 할따름입니다. 저는 오공과 친위기사를 가지고있는데, 오공이 분신이 없어서 일단 재료로 놔둬야겠네요. 아쉽습니다.

 

<출처 : 불멸의전사2 공식카페>

 

원딜중에서는 아직까지도 드워프로드가 가장 높습니다. 쫄작의 신으로 추앙받는 우리 드워프로드 어디하나 버릴곳이 없네요. 먹고싶을 따름입니다. 여기서 제가 가지고있는 영웅은 절대왕녀 날개자리와 리틀졸리, 아르쿠스궁병 등이네요. 부족하지만 졸리와 왕녀를 만족하면서 키우는 중입니다.

 

힐러중에는 윈드홀더 등급보이시나요? 뽑기만하면 대박입니다. 어느 케릭과도 대체가 안됩니다. 무조건 킵하세요. 뽑으신당신은 행운압니다.ㅠㅠ 저는 역시 써규가 없구요. 기타 뱀파이어 뽑았지만 재료로 썻고, 권천사는 왕관없이 4성하나있구요. 루거총병도 랜진했답니다.

 

저는 마땅히 힐러를 아직 못갖춰서 열심히 힐러를 노리는중입니다. 참 별자리별로 각성도 초월도 할게 너무 많은 불멸의전사2 라서 질릴틈이 없네요.

 

테두리 색깔은 영웅이 떳을때 킵해야하는 기준인데요. 빨간색은 필수로 선택, 초록색은 개인취향별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다들 등급표 잘 보시고 대박용병 뽑으시길 바랍니다.^^

 

※아래의 추천을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