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이 대세다♪

세븐나이츠 규오 이럴때 쓰네요 본문

게임이야기/세븐나이츠

세븐나이츠 규오 이럴때 쓰네요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7. 27. 09:44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븐나이츠에서 이번 업데이트때

새롭게 나온 케릭터인 규오를 소개할까합니다.

규오뿐만 아니라 신케릭인 이오 루오 카오 나오 등도 함께 출시가 되었는데요.

이 케릭터들은 전부2성으로 게임 운영의

신케릭터 출시의 숨은 의도를 여러가지로 추측을하고 있답니다.

 

 

 

첫번째 의견

 

규오 나오 등은 신케라 35루비는 기본으로 따라온다는 것과,

아이사대륙은 예전 그저 골드를 얻기위한 영지 느낌이 강해 잘 가지 않았는데,

이번 업텟으로 9~13영지의 경험치획득이 가능하고, 규오등을 통해 아이사에서

쫄작이 가능해졌다는 것에는 긍정적인 반응이 컸습니다.

 

 

두번째 의견

 

두번째는 외형에 관한 이야기 입니다.

아래 보시다시피 젤리같이 생긴 귀여운 느낌을 가진 케릭터로

달걀 케릭터인 쿠데타마와 닮기도 한 것 같고 너무 귀엽다는 평가 입니다.

 

 

그래서 2성임에도 불구하고 50을 찍을 가치가 있는

소장용 케릭터로 분류가 되네요 ㅎㅎ

루오부터 이오까지 모두 모아서 사진을 찍으니 상당히 귀엽습니다.

 

 

 

세번째 의견

 

운영자가 너무 대충만들었다.

아래는 규오의 스킬과 스킬설명입니다.

스킬이름 자체가 귀찮아.. 네요..

케릭터를 만드는 도중에 운영자가 귀찮음을 느꼈나 봅니다 ㅎㅎ

 

 

마지막 의견

 

3성과 4성의 드랍률을 떨어뜨리기 위해

의도적으로 2성인 규오를 만들어 냈다는 평가입니다.

 

완전히 부정할 수 없는 것이

원래 3~4성 드랍률은 극히 적어 쫄작이 힘들었는데

이번에 2성이 추가 되면서 드랍률이 적어진 것은 사실입니다.

 

업데이트 후 일정기간 동안 케릭터 드랍률 2배를 통해

잠깐이나마 3~4성이 잘 나왔지만, 이밴트가 끝나는 시점에는

결국 드랍률이 떨어지는 현상을 보입니다.

 

이상 세븐나이츠 규오의 여러가지 의견들을 살펴보았구요.

 

개인적으로는 케릭터들이 너무 귀엽다고 생각이 드네요

어렸을 때 가지고 놀던 젤리같은 느낌이 들어서요 ㅎㅎ

 

모두 공감버튼 한번씩 눌러주시고 좋은케릭 뜨시길 바래요^^

 

이미지출처 : 세븐나이츠 공식카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