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이 대세다♪

세븐나이츠 연희 얻는법 알아봤어요 본문

게임이야기/세븐나이츠

세븐나이츠 연희 얻는법 알아봤어요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6. 5. 8. 03:24

세븐나이츠에서 사황 그중에서도 현재 극악확률이라는 연희 얻는법을 알아봤어요.

먼저 카페의 연희에 관한글을 거의 모두 읽은거같네요. 정말 연희뽑으신분은 얼마나 순간 환희를 질렀을까요..

 

 

연희 정말 렙업안한 그 자체로도 아름답네요.ㅠㅠ..  연희를 뽑았다는 거의 대부분 방법은 뽑기와 합성이 대부분이었어요. 뭐 1~5성뽑기에서 나왔다는 사람도 있지만 그냥 어그로 끌고싶어서 하는 말이라고 생각하고 또 그러고싶네요. 진짜라고 생각하면 열불나니까요.

 

공식카페에 연희확률 이라고 치면 페이지만 몇페이지 나옵니다. 그만큼 극악확률이란건데요. 그나마 뽑기나 합성으로 얻었다는 사람들을 평균내보니까 100% 확률로 치면 1% 미만이라고 한다면 100%중에 뽑기가 0.8% 합성은 0.2%정도 비율이랄까요..

 

안나올확률이 99%로 잡은이유는 저같은경우는 돈얼마 안쓰고 아직 못뽑았지만

 

200만원 이상쓰고도 결국 못뽑고 아직 미련남으신분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참.. 이래서 게임은 하면 안되나봅니다.ㅠㅠ

 

 

뽑기할때 루비 최소 3~4000개에서 만개씩하시는분들도 계시구요.. 뭐 3만개해서 주기만주면 한다는분들도 계십니다. 루비 만개면 100만원인데.. 3만개면 300만원. 그냥 적당히 안나온다 생각하고 어버이날 선물사는게 효도네요.

뭐 크리스섭이나 루디섭이나 서버마다 확률이 다르다? 이런말도 있지만 제가볼땐 그건아닌거같구요. 진짜 평소에 착하게 사셔야 하나봅니다.. 아니면 조상이 덕을 많이쌓았거나...

 

 

 

뽑기던 합성이던 둘다 안나올확률이 높지만, 그나마 추천드리는건 뽑기를 추천드립니다. 일단 카페에 대부분글은 뽑기로 먹었다는 글이 많았어요. 로또가 희망이 없지만 그래도 명당자리에서 하면 1등아니면 2~3등이라도 나오니까 혹여나 다른 사황이나 걸리면 그게 어딥니까..

 

세븐나이츠 연희 얻는법 결론은

 

뽑기 > 합성

 

 

 

아 쓰고싶다.. 격렬히 갖고싶지만 갖지못하니 더욱 아련한 연희여

 

공감좀 눌러주고 좋은기운받아 뽑기에서 대박나세요.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