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이 대세다♪

모두의마블 s+ 순위 최신 플레어 포함 했어요 본문

게임이야기/모두의마블

모두의마블 s+ 순위 최신 플레어 포함 했어요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6. 5. 4. 00:21

 

 

 

 

 

오늘은 모두의마블 s+ 순위 등급표를 알아 볼게요. 신규 케릭터 출시로 인해 이전 케릭터들의 순위 변동이 있어요.

신규케릭터 이름은 '플레어'인데요. 여름을 겨냥한 물의 여신을 상징하는 케릭터를 출시했네요.

 

 

플레어 능력은 빛나는 대가의 건설장비 옵션과 블랙홀 아이템의 옵션이 듀얼로 추가 되었네요. 그리고 대가의 건설장비 옵션이 성장한다는 점에 큰 메리트가 있어 보입니다.

 

 

 

출처 : 모두의마블 공식카페 '모마돋보기'

 

출시와 동시에 아주 높은 순위를 차지했네요. 대가의 건설장비와 인수방어 효과를 가진 클로이가 아직까지 모마 최강자의 자리를 지키면서 그 바로 뒤를 프시케 미라쥬 이번에 출시된 프시케가 뒤쫓고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다니엘을 가장 무서워 하는데요, 건설장비와 스킬효과로 인해 장기전으로 갈수록 한방에 보낼 수 있는 아주 강력한 케릭터이기 때문입니다.

 

 

 

 

올여름, 성장형 대가의 건설장비 스킬 플레어를 공략해보는건 어떨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