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고두림 방송실수 노출, 박유천 남순 알아보자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8. 5. 14. 02:00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송인 고두림씨에 대해 알아볼께요. 고두림 나이는 1992년생으로 만 25세입니다.

 

 

2013년 얼짱시대 시즌7과 얼짱TV 시즌2에 출연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었는데요. 한가인 닮은꼴로도 불리곤 했답니다. 이후 영화 '마담 뺑덕','상의원','사랑에도 저작권이 있나요?' 등에 출연하며 방송인으로서 입지를 다졌습니다.

 

 

 

가장 먼저 고두림 박유천 연관검색어를 알아보기 위해 수많은 검색을 통했지만 '~카더라' 라는 루머식의 정보가 전부였고 실제 연기를 같이 한적도, 사진을 함께 찍은 적도 없었습니다.

 

 

 

혹시나 고두림 박유쳔씨의 연관검색어에 대해 알고 계시는 분이 계시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검토 후 게시글을 수정토록 하겠습니다.

 

 

 

 

다음은 고두림 방송실수입니다. 과거 아프리카tv에 출연 당시 요리 방송을 하는 생방송 도중 메이드 의상을 입고 방송을 진행했는데요. 카메라 각도 때문에 의상 속이 비치면서 노출이 생겼습니다.

 

 

 

그것 때문에 고두림 방송실수, 고두림 노출 등이 생겨났는데요. 워낙 볼륨이 있는 몸매이다보니 조금만 실수를 해도 생방송에서는 순간 캡쳐를 해버리기 때문에 정말 조심해야 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심의상 모자이크로 대체합니다.

 

 

 

다음은 고두림 남순에 대한 연관검색어입니다. 이것 또한 확실하지 않지만 정확이 어느정도 있기 때문에 글을 올립니다. bj남순님은 서윤씨와 공개 열애를 하고 있었는데요. 시간이 지난 이후 남순은 결별을 하게 됩니다.

 

 

이후 bj남순과 고두림씨가 함께 방송을 자주 출연하고 워낙 둘이 훈남훈녀에 캐미가 좋다보니 썸타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생겼답니다. 실제 저도 응원하고 있는 팬이긴합니다. 진실은 두분만 알겠지만 팬이라면 응원하며 기다리는 것이 맞는 거겠죠? 오늘은 이정도로 고두림씨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