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윤유선 나이 남편 이혼 딸 알아볼까요?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8. 4. 27. 02:00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윤유선씨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배우 윤유선 나이는 1969년생으로 만 49세입니다.

 

 

윤유선씨는 서울예술대학교를 졸업했고 1975년 영화 '너 또한 별이 되어'로 데뷔를 했습니다. 데뷔가 40년이 훌쩍 넘은 연기계 대선배랍니다.

 

 

 

그녀를 검색하면 윤유선 남편, 윤유선 이혼 등 유독 결혼에 관한 검색어들이 많더라구요.  하나씩 알아보도록 할게요.

 

 

 

지인의소개로 2001년 처음 지금의 남편을 만났다고 전했는데요. 한달도 안돼 프러포즈를 받았고 100일도 안돼 결혼을 했다고 전했습니다. 얼마나 윤유선씨가 매력적이고 그녀에 대한 확신이 있기에 가능한 일일까요.

 

 

 

윤유선 남편 이성호 직업은 판사로 서울대학교 외교학과를 졸업했고 수원지방법원 부장판사로 재직하고 있다고합니다.

 

 

 

윤유선 이성호 부부 슬하에는 1남1녀로 동주, 주영을 두고 있답니다. 과거 '엄마가 뭐길래'에 출연 당시 아들 딸이 방송에 나오면서 많은 관심을 받았죠. 윤유선 딸 검색어는 여기서 나왔답니다.

 

 

 

그리고 윤유선 이혼이라는 연관 검색어가 있는데 사실이 아니라고합니다. 결혼 17년이 넘었지만 지금도 행복하게 잘 살고있네요. 100일만의 결혼에 대한 확신이 정말 정확했네요.

 

 

윤유선씨는 아역시절 사진부터 정말 자연미인으로 손에 꼽히는데요. 그리고 정말 동안 외모를 소유하고 있답니다. 앞으로도 멋진 연기 기대하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