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탤런트 박선영 남편 나이 출산 자녀 아이는?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8. 4. 11. 02:00

 

안녕하세요. 오늘은 탤런트 박선영씨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박선영 나이는 1976년생으로 만 41세입니다.

 

 

서울예전 방송연예과를 전공했고 1993년부터 현재까지 연기자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그녀를 검색하면 탤런트 박선영 남편, 박선영 출산 등 결혼에 관련된 이야기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그것들을 한번 알아볼게요.

 

 

 

가장 먼저 알아볼 내용은 탤런트 박선영 남편분입니다. 박선영 남편 김일범씨는 연세대학교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해 33회 외무고시를 합격한 수재입니다. 이후 외교공무원으로 활약했다고하네요.

 

 

 

실제 능력적인 면도 그렇지만 외모 또한 상당히 잘생겼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이명박 전 대통력의 통역관으로도 활약했다는 탤런트 박선영 남편 김일범씨 상당히 유명한 편입니다.

 

 

 

시집가서 '왕비'된 스타로도 표현을 했는데요. 실제 남편 김일범씨의 아버지 또한 외교관으로 싱가포르 덴마크 대사와 오사카 총영사를 역임한 김세택 대사님이라고 하네요. 정말 대단합니다.

 

 

하지만 이둘은 더 대단한 것은 7년의 열애인데요. 변치않는 모습으로 많은 이들의 귀감이 되는 부부가 이들이 아닐까 싶어요. 그리고 박선영 출산은 아직까지 소식이 없다고합니다. 물론 자녀 아이 소식도 없겠죠? 앞으로 좋은 소식들리길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