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레인보우 정윤혜 나이 그녀를 알아보자.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8. 3. 26. 01:30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연기자로 돌아온 가수 그룹 '레인보우' 정윤혜씨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정윤혜 나이는 1990년생으로 만 27세입니다.

 

 

대전광역시에서 태어났고 동덕여대 방송연예과를 전공했고 2009년 그룹 '레인보우' EP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룹 내에서는 서브보컬로 활약을 했었습니다. 최근 tv소설 '파도야 파도야'에 출연하면서 이름을 알리고 있는 그녀에 대해 알아보돌고 할게요.

 

 

 

2009년 데뷔이후20013년 드라마 '맏이'의 작품 드라마 연기를 시작했는데요. 이후 매년 구준히 연기를 했고 '기타와 핫팬츠','위대한 조강지처','좋은 사람' 등에 출연했습니다.

 

 

 

이후 2018년 KBS2 tv에서 방영중인 tv소설 '파도야 파도야'에서 김춘자 역할을 맡으며 주연급 배우로 성장을 했는데요.  163cm의 키에 47kg이라는 상당히 좋은 몸매와 늘신한 비율 시원시원한 이목구비를 하고있어 드라마와 함께 상당히 관심이 쏠리는 배우가 됐습니다.

 

 

 

 

가수 출신이지만 생각보다 연기에 대한 호평을 받는 편이라 조금 더 기대가가고, 이번 작품은 본격적인 배우의 길을 걷는 작품이라 또 감회가 깊어 보이네요.

 

 

어디서 많이 봤던 분이라고 생각했더니 그룹 레인보우 윤혜였군요. 하시는 일 모두 잘되시길 기원하면서 오늘 포스팅을 마치도록할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