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슈퍼주니어 신동 결혼 이혼 아내 팩트정리!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8. 2. 21. 00:12

 

안녕하세요. 오늘은 슈퍼주니어 신동에 대한 많은 루머들을 알아볼까합니다. 슈퍼주니어 신동 나이는 1985년생으로 만 32세입니다. 신동 본명은 신동희인데요.

 

 

신동 키는 177cm에 120kg을 유지하고 있으며 백제예술대학교, 청운대학교를 거쳐 인하대 문화경영학 박사과정까지 밟은 수재입니다. 슈퍼주니어 내에서 리드래퍼와 메인댄서를 맡았고 최근 '아는형님'에 출연해 연출 능력까지 인정받고있습니다. 오늘은 신동 이혼, 결혼, 아내 등 다양한 사실에 대해 알아볼게요.

 

 

 

가장 먼저 신동 아내는 아니지만 아내가 될 뻔한 이야기를 공개합니다. '강심장'에 출연한 당시 ' 우리 결혼할까요?'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시작해 '세상 가장 예쁜 소녀'라고 표현하며 미래에 대해 진지하게 고백한적이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거라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최근 '비디오 스타'와 많은 방송에 출연해 신동 결혼, 신동 이혼 등은 사실이 아님을 밝혔습니다.

 

 

 

과거 결혼을 한 뻔했던 여자친구와는 결별을 했고 현재 호적도 깨끗하고 여친도 없음을 밝혔습니다. 많은 분들이 과거의 발언으로인해 '신동 결혼' 루머가 사실인 줄 안다면서 억울 해 하시네요.

 

 

결혼이 불발된 이유는 정확히 밝히지는 않았지만 사생활인 만큼 개인의 의견을 존중 해 줘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자주 방송에 출연해 좋은 모습 보이길 바라면서 슈퍼주니어 신동씨에 대한 이야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