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일상 & 가십

장나라 박보검 사진 결혼설의 증거는?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0. 17. 02:30

 

장나라 박보검씨는 12살 띠동갑 나이차이에도 불구하고 워낙 열애설과 심지어 결혼설들이 자주 올라오는 연예인입니다. 이는 유독 함께찍은 장나라 박보검 사진들이 넘쳐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최근 드라마 '너를 기억해'에서 러브라인을 형성하며 함께 연기를 한 적은있지만 따로 사적으로 만나서 찍은 사진들은 없고 모두 방송에 나와서 찍은 사진이지만 너무 잘 어울리는 모습에 결혼설이 돌게 되었습니다. 장나라 박보검 사진들을 짧게 살펴볼게요.

 

 

 

그리고 한 매체에서 '청담동 웨딩거리에서 장나라 박보검이 포착됐다' 라는 언급을 하였고 그것이 삽시간에 소문이 나면서 결혼준비설이 나돌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실제 각 소속사 측에서 사실무근 발표를 하며 일단락 지었습니다.

 

 

 

그리고 위에 일상복을 입은 박보검 장나라씨 사진은 드라마 너를 기억해 셀프촬영 영상속을 캡처한 사진인데 마치 마트에 장을보러온 다정한 커플느낌이 많이 들어서 이런 루머또한 생긴것으로 보입니다.

 

 

 

분명 좋은 연예인 선후배사이로 유명하지만 워낙 장나라씨가 동안인데다 예쁘시고 박보검씨도 국만 첫사랑 남자배우라 이러한 스캔들이 난 것 같습니다.

 

 

지금 포스팅을 하면서도 둘의 2샷을 보고있으니 정말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듭니다. 37살 장나라와 25살 박보검을 흔히 고백부부라고 부릅니다. 그만큼 부부라는 말이 어울릴만큼 친하다는 것인데요. 워낙 연예계는 예측하기 힘든일이 많이 일어나기 때문에 조금 더 지켜볼 필요가 있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