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일상 & 가십

김민석 최아라 사이를 알아보자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0. 12. 22:39

요즘 jtbc 청춘시대2 김민석 최아라 커플의 인기가 엄청 대단하답니다.

 

 

청춘시대2에서 최아라씨는 큰 사실 연기를 하기전 모델이 본업이라고 합니다. 어쩐지 비율이 너무 좋아보였어요.

 

그리고 특이 김민석 최아라 커플의 가장 특징은 큰 키차인데요.

 

프로필에 나와있는 키차이는 최아라씨 179cm, 김민석씨 175cm로 나와있지만 방송에 나오는 키차이는 4센티는 넘게 차이가 나보이죠?ㅎㅎ

 

 

 

 

극중 최아라씨는 마음은 여성스럽지만 큰키에 짧은머리 툴툴거리는 말투들은 상당히 걸 크러쉬가 난답니다.

 

하지만 어느순간 김민석씨가 마음에 들어오며 계속 신경쓰이기 시작했어요.

 

 

 

 

군대를 곧 가는 김민석씨를 놀리며 장난을 치던 김민석 최아라 사이에 이상한 기운이 흐르기 시작했어요.

 

최아라는 "내가 여자로 안보이냐" 등의 진심어린 장난을 했고, 김민석씨는 군대가기전이라 자제를 하는 중이었고 계속 도발을하자 김민석 최아라씨는 키스를 하게됐어요.

 

 

 

 

요즘 이 둘의 달달함을 보고있으면 시간가는 줄 모르고있어요.ㅎㅎ

 

키스 이후 여성스럽게 보이고싶은 최아라씨는 치마를 입었고, 치마가 어색한 최아라씨는 민망해하지만 둘이 있을때 안어울려 속상해 하는 최아라씨를 김민석씨가 "치마 입은거 이쁘다. 잘어울린다"라고 말하며 또 이 둘의 핑크핏 기운이 시작됐어요.

 

 

 

이날 직진으로 곧 군대가는 김민석에게 고백하고 서로 알콩달콩 너좋다 나좋다 달달함을 풍겼어요.

 

요즘 군대라는 피치못할 이별을 사이에 두고 막 시작하려는 풋풋한 연애를 보고있으니까 저까지 막 연애세포가 살아나는 느낌이에요.

 

지금은 서로의 사랑을 고백을 하며 확인한 상태랍니다. 앞으로 청춘시대 김민석 최아라 커플의 행보가 너무나 궁금해요.

 

모두 청춘시대2 많이 사랑해주시고 재밌으셨다면 공감한번씩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