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일상 & 가십

옥택연 입대 칭송받는 까닭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0. 3. 00:20

안녕하세요. 오늘은 옥택연 입대와 칭송받는 이유들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대한민국 남자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는 국방의 의무이기에 더욱 관심이 솔리는 것 같습니다.

 

 

 

목차

 

1. 옥택연 프로필

 

2. 옥택연 연기 방송 경력

 

3. 옥택연 입대 칭찬 (2가지 이유)

 

# 옥택연 프로필

 

 

옥택연씨는 1988년 12월 27일생 (29세)로 고향은 서울 특별시 강남에서 타어났습니다. 186cm라는 훤칠한 키에, 80kg의 근육질 몸매, AB형 혈액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의 그룹 2PM에서 메인 래퍼로 활동하며 가수로서의 인지도 또한 높으며, 재미삼아 봤던 모델 지원에서 1차를 덜컥 합격해버리는가 하면, 여러 드라마 영화속 주인공으로 활약하며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주는 만능 엔터테이너입니다.

 

또 옥택연씨 하면 가장 유명한 것은 바로 몸매인데요. 군더더기는 근육질 몸매로 대표적인 짐승돌에 속하며 여심을 완전 찢어버린 연예인중에 한명입니다. 아래 짧게 옥택연씨 몸을 보겠습니다.

 

▲출처 : 구글(google) 및 나무위키

 

 

 

# 옥택연 연기 방송 경력

 

 

옥택연시는 가수로 데뷔를 했지만 배우로서의 경력또한 상당히 화려합니다. 연기는 2010년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했는데요. 주로 KBS에서 연기활동을 했습니다.

 

첫 연기는 <신데렐라 언니>였지만 사실 연기자로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작품은 배우 수지와 함께 <드림 하이> 의 진국역할이었습니다. 이후 tvN에서 주로 활동하며 <후아유>,<싸우자 귀신아>등에서 주연으로 출연하며 2010년 부터 2017년 군대 입대하기 직전가지 꾸준히 연기활동을 했습니다.

 

▲ 출처 : 옥택연 나무위키

 

방송 출연작을 짧게 정리하기 위해 위의 표를 가져왔으니 참고하셔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옥택연 입대 칭찬 (2가지 이유)

 

1. 옥택연 미국 영주권 포기

 

 

옥택연씨의 사연은 정말 연예계의 모범이 되었기 때문에, SBS 뉴스에 출연한 적도있습니다. 그만큼 어렵고 힘든 결정이겠죠?

 

미국 영주권자는 본인의 희망에 한하여 군입대를 면제받을 수 있는데요.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당연한 의무"라고 말하며 입대를 위해 영주권을 포기하는 큰 결단을 하게 됩니다.

 

2000년대를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연예인 "유ㅇ준"씨와는 정말 다른 모습이지요?

 

▲(좌) 가수겸 배우 옥택연, (우) 전 대한민국 연예인 유승준

 

 

2. 현역 판정을 받기위해 수술감행 - 현역판정

 

대한민국에서 군대 입대를 위해 신체검사를 받은 옥택연씨는 평소 앓고있었던 허리드스크로 인해 "대체복무요원"(4급) 공익 판정을 받았는데요.

 

현역으로 입대하기위해 허리디스크 수술과 꾸준한 재활치료를 하며 현역입대에 열망을 보였고, 결국 현역판정을 받아냈다고 합니다.

 

허리디스크는 통증이 엄청나고, 현상유지는 가능하지만 다시 좋아지기는 힘든 병명이라 무리한 활동을 요구하는 현역결심이 남자로서도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공익근무 요원으로 복무한 대표적인 유명연예인은 박유천, 이민호, 김종국 등이 있는데요. 김종국씨는 옥택연씨와 마찬가지로 허리드스크가 심해서 공익 판정을 받았습니다.

 

또 군대면제를 위해 갖은 방법을써서 불법적으로 의무를 이행하지 않은 연예인은 대표적으로 MC몽, 유승준 등이 있습니다.

 

정말 모범적이고 큰 결심하신 옥택연 입대 정말 칭송받아 마땅하네요.

 

이정도로 옥택연 입대와 대표활동들을 알아봤는데요.

 

재미있으셨다면 공감한번씩만 눌러주세요!

(공감은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사진 출처 및 공감 : 구글(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