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년대 최고의 입담으로 예능계를 이끌었던 가수 nrg 멤버 이성진씨, nrg멤버는 이성진, 천명훈, 노유민, 고 김환성, 탈퇴한 문성훈씨까지가 맴버입니다. 이성진 나이는 1977년으로 41세입니다.
유독 nrg 이성진 사건은 자주 입방아에 오르내리는데요. 엄청난 인기를 누리던 이성진씨가 갑자기 2010년 자취를 감추었는데요. 오늘은 nrg 이성진 사건, nrg 멤버들 근황들을 살펴볼게요.
nrg 이성진 사건은 바로 불법 도박 사건인데요. 불법 도박을 한 것도 문제지만 당시 불법 도박으로 10년간 모았던 재산 전부를 탕진했다고 해요. 당시는 전 국민에게 질타와함께 전 재산을 날린 이성진씨는 정말 힘들었겠네요.
불법도박으로 재산을 탕진한 이후 그것도 모잘라 검은돈에 손을 댔습니다. 바로 건달들의 돈을 빌리고 도박 빚에 엄청난 논란에 휩싸이였는데요. 건달 신분이라 민사소송이 아닌 사기혐의로 소송을 걸어 사기죄로 고소를 당했답니다.
다행히 최종 재판에서 징역1년에 집행유예2년 벌금 500만원으로 사건 막을 내렸습니다. 이후 공황장애, 우울증 등 너무 힘든시기를 걸치며 2014년 음주운전으로 처벌까지 받았답니다.
그리고 마지막 사진은 nrg 문성훈씬데 2011년 4월 4살 연하 아내와 결혼을 했지만 2년만인 2013년에 합의 이혼을 했다고합니다. 여러가지로 nrg 멤버들에게 안타까운 일들이 많았는데요. 최근 케이블에서 nrg 이성진씨가 종종 모습을 보이고있습니다. 다시한번 좋은 기회를 잡을 수 있을지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