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에게는 2ne1으로 더욱 익숙한 가수 씨엘이 최근 미국에서 멋지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씨엘 나이는 1991년생으로 27세인데요. 씨엘 본명은 이채린이라고 해요.
씨엘은 미국 진출을 전후로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며 연관검색어로 CL 몸매, 씨엘 미국, 등 연관 검색어들이 많이 올랐는데요. 당시 2ne1에서 3째임에도 뛰어난 통솔력으로 리더를 맡았었죠.
씨엘 몸매는 국내에서 활동할 때 부터 상당히 큰 인기였는데요. 162cm의 키에 45kg이라는 완벽한 몸매로 파격적인 의상을 무리없이 소화하곤 했답니다.
최근 미국 준비를 하면서 씨엘 몸매는 최고의 컨디션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미국에서 활동 중인 사진을 보며 씨엘 미국 진출에 대해 조금 살펴볼게요.
씨엘은 2016년 11월에 첫 솔로 북미콘서트를 치뤘는데요. 파격적인 하의실종 무대의상과 자극적인 안무로 관객의 호응을 이끌어 냈습니다. 또 CBS 토크쇼 레이드 레이트 쇼에 출연하며 근황을 소개했는데요.
작년 8월 싱글앨범 'LIFTED'를 발표 후 빌보드 메인차트에 10월달에 94위를 랭크한 기록이 있죠. 한국 여성 솔로가수 중에는 처음이라고 하니 정말 뜻깊은 것 같아요. 싸이의 뮤직 비디오인 '행오버'로 얼굴을 많이 알린 씨엘씨는 미국 힙합대부인 스눕독과도 친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비록 데뷔 전이었지만 스눕독을 삼촌이라고 부른다고합니다. 타지에서 멋지게 활약중인 씨엘의 좋은소식을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