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클럽 감주 나이트 차이 간단정리

by 박아젓시 김꼬마 이야기 2017. 11. 8.

 

요즘 젊은이들에게 클럽 감주 나이트 등 밤축제 문화가 다양해 지면서 그 차이를 사실 명확하게 구분하는 사람이 많지 않습니다. 오늘은 클럽 감주 차이와 나이트까지 해서 한번 알아볼까 합니다.

 

 

사실 저도 포스팅하기 전까지 구분을 잘 못했는데요. 사실 자세한 구분짓기는 힘들지만 오늘은 그 미세한 차이나마 한번 구분해볼까합니다. 그럼 즐기기전에 클럽 감주 차이를 한번 알아봅시다.

 

 

 

일단 클럽은 바에서 술을 팝니다. 룸과 vip룸 등이 있어서 테이블 잡고 술도마실수 있고 춤추며 놀수도 있습니다. 스테이지가 클럽 감주 보다 넓은편, 클럽은 노래가 계속나옵니다. 댄스 브루스타임 중 브루스타임은 잘없고 주로 댄스타임만 있는데 요즘은 댄스 브루스 둘다 주는 클럽도 있다고합니다.

 

 

 

나이트는 일단 테이블 안잡으면 놀기 힘듭니다. 나이트는 브루스 댄스 타임 나뉘고 부스, 룸, 테이블 등 으로 나눠지는데 앞쪽은 테이블, 부스는 스테이지 옆을 말합니다. 룸은 단란주점 같이 노래방기계가 있고 긴테이블이 있는 곳을 룸이라고 합니다. 다음은 감주를 알아볼게요.

 

 

 

감성주점은 호프집같은 느낌을 풍기는 클럽과 비슷합니다. 나이트같이 부킹을 하는 곳도 있고 안하는 곳도있는데 노래를 계속 틀어주고 분위기를 유도해서 같이 술마실수 있는 감성술집입니다. 요즘은 조금 더 과감한 스킨십을 하는 곳도 많다고 합니다.

 

 

사실 세곳 모두 노래, 춤, 술, 이성 이라는 곳에서 비슷한 곳입니다. 하지만 감주는 감주와 클럽은 조금 더 젊은 느낌, 나이트 호박은 더 나이가 있는 느낌으로 접근하시면 됩니다. 술을 마시며 가끔 춤도추고 할려면 감주, 함께 춤추고 합석할려면 클럽, 나이가 좀 있고 프리하게 놀고 싶다면 나이트 가시면됩니다. 이정도로 클럽 감추 차이 나이트까지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