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병헌 이민정 나이차 아들 궁금증해결

by 박아젓시 김꼬마 이야기 2017. 11. 12.

 

2013년을 뜨겁게 달궜던 연예인 부부가 있었다면 아마 이병헌 이민정 부부일 것입니다. 연예계를 대표하는 이벙헌 이민정 나이차는 12살 띠동갑입니다. 많은 나이차를 극복하고 100년 가약을 맺었습니다.

 

 

많은 관심과 루머들도 많았지만 오늘은 그 중 이병헌 이민정 나이차와 이병헌 이민정 아들에 대한 정보를 알아볼까합니다. 이병헌씨는 1970년생으로 올해 47세입니다. 띠동갑이니 이민정씨는 올해 35세네요.

 

 

 

한 때 이병헌 50억 협박 사건으로 많은 질타를 받은적이 있지만 20대 2명의 여성과 음담패설이 섞인 동영상을 유출하겠다는 빌미로 이병헌씨를 협박한 것인데요. 이병헌씨는 협박을 받은 후 경찰에 신고 또 두 여성을 공갈협박으로 구속기소했습니다.

 

 

 

20대 여성 두명은 한명은 걸그룹, 한명은 모델이었다고 하는데요. 당시 이민정씨와 2세 계획을 잡고있던 시기라 안타깝게 2세 계획은 자중하게 되고 당분간 자숙의 기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2년정도 휴식의 기간을 가지고 2015년부터 '내부자들', '터미네이터','마스터' 등에 출연하며 역시 이병헌 이라는 수식어를 만들어 냈습니다.

 

 

 

사건이 안정된 이후 이병헌 이민정 아들이라는 축복이 드디어 찾아왔는데요. 4월 득남 소식을 밝히면서 상당히 큰 축복을 받았습니다. 이민정씨는 친할아버지가 부장판사출신, 아버지는 광고사업 사장님 등 엄청 집안이 대단한데요.

 

 

많은 논란에도 불구하고 이병헌 이민정씨는 현재도 잘지내고 있으며 아들까지 예쁘게 출산해서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고 있다고합니다. 관심이 너무 많아 여러가지 구설수에 오르내렸던 이병헌 이민정 부부, 오늘은 이병헌 이민정 아들, 나이차 등을 살펴봤는데요. 앞으로도 예쁜 사랑하는 부부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