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문채원 이승기 야줘봐 바로시청(영상)

by 박아젓시 김꼬마 이야기 2017. 11. 7.

 

배우 문채원씨를 검색하면 문채원 이승기, 문채원 야줘봐 라는 연관 검색어가 함께 뜹니다. 문채원 야줘봐는 2015년 sbs '런닝맨'에 문채원 이승기씨가 함께 출연했던 당시 연출됐던 문채원씨 애교입니다.

 

 

당시 '런닝맨'에서 돌연변이 몬스터 습격편으로 팔찌아이템이 굉장히 중요했습니다. 당시 이승기 문채원은 각각 다른편이었고 이승기씨가 먼저 팔찌를 찾아냈죠. 그러자 문채원 야줘봐 애교로 이승기를 녹이고 팔찌를 가로챕니다. 어떻게 저 애교에 안당할 수가 있을까요.

 

 

 

당시 문채원 야줘봐로 팔찌를 챙긴후 이승기에게 초콜릿을 먹이고 이승기가 '다시 팔찌를 달라'고 말하자 '그럼 초콜릿 뱉어'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문채원 이승기는 동갑입니다. 이승기는 빠른 87, 문채원은 86으로 둘다 32세인데요. 한때 영화 '오늘의 연애'에 함께 출연하며 문채원 이승기씨는 엄청난 캐미를 보여줬습니다.

 

 

 

당시 '오늘의 연애'에 호흡을 맞춘 문채원 이승기씨는 진한 키스신으로 관심을 받았는데요. 드라마 속에서는 설레지 않는 컨셉이지만, 실제로는 얼마나 설렜을까요.

 

 

이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여자한테 설렌다', '매력 넘친다', '이건 안줄수가 없다' 등 문채원씨의 애교를 극찬했습니다. 아래 문채원 야줘봐 하일라이트를 올려놓았으니 바로 보시길 바랍니다.

 

문채원 야줘봐 다시보기 (31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