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마동석 예정화 열애설이 아주 큰 이슈입니다. 마동석 예정화씨는 연예인에서 대표하는 남자 여자 몸짱 연예인으로 유명합니다. 최근 공식 열애 3개월이라는 공개 열애이후 둘의 나이차이에 크게 주목했습니다.
마동석 예정화 나이차이는 17살 차이를 보인다고 합니다. 마동석씨는 1971년생이고 예정화씨는 1988년생 이라고합니다. 예정화씨 어머니가 1968년생이셔서 남자친구인 마동석씨와 어머니 사이에 3살밖에 차이가 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미 마동석씨와 예정화씨 어머니는 만난적이 있습니다. 당시 예정화씨 어머니는 마동석씨를 보자마자 "동석씨"라고 부르며 "누나라고 불러달라"라고 얘기하며 마동석씨는 "네 누님"이라고 말하며 웃었다고 합니다.
또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 예정화씨는 "엄마는 결혼하지 말라하시지만 나는 일찍 결혼하고 싶다"라고 말하며 마동석씨에 대한 결혼생각을 내비친 적이 있습니다.
또 방송에 나와 배가 조금 나오고 자신이 운동을 가르칠 수 있는 남자가 좋고 얼굴은 포동포동한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얘기하며 마치 마동석씨를 겨냥한 말을 했던 적이 있습니다.
마동석 예정화 나이차이는 17살 나이차이에도 불구하고 따듯한 열애를 하고있습니다. 그리고 평소 같은 소속사에서 활동하던 동료 연예인에서 지난해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동석 예정화씨가 함께 출연한 '범죄도시'에서 호흡을 맞췄다고 하니 앞으로도 두분의 활동을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