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세연씨는 대한민국의 대표 세젤예로 '세상에서 제일 예쁜' 여성연예인입니다. 진세연 본명은 김윤정으로 진세연 나이는 1994년생으로 24세입니다.
2009년에 데뷔했는데 2010년 드라마 '괜찮아 아빠딸'에서 조연으로 배우로는 첫 데뷔, 이후 2011년 바로 '내 딸 꽃님이'로 주연급 배우로 성장, 이후 2012년 '각시탈','다섯 손가락','감격시대','닥터 이방인','옥중화','위험한 상견례2' 등 엄청난 영화의 주연이되었답니다.
진세연 몸매는 영화 '위험한 상견례2'에서 조금 밝혀졌는데요. 예쁜 얼굴과 마른 몸매 그리고 선이 상당히 고운 연예인입니다. 또 진세연 단발 사진은 너무 예뻐서 여성들의 단발병이 돋곤 했는데요. 정말 너무 사랑스럽네요.
다음은 김승수 진세연 연관검색어를 알아볼까해요. 최근 jtbc'뭉쳐야 뜬다'에 출연한 배우 김승수씨에게 절절한 멜로영화를 함께 찍고싶은 여배우를 물어보자 김승수씨는 쑥스러워 하면서 진세연씨를 꼽으면서 김승수 진세연 연관검색어가 생겼답니다. 김승수 나이는 1971년생으로 23살 차이가나네요. 저는 반대일세..
최근 진세연 아는형님에 나와 자신의 이상형으로 '나를 정말 예뻐해 주는 사람'이라고 말한적이 있는데요. 작년 11월 방송한 아는형님은 진세연 특유의 사랑스러움으로 아는형님 맴버들의 마음을 들었다 놨답니다.
혹시나 진세연 아는형님을 보고싶으시면 52회 2016년 11월 26일차 아는형님을 보시면됩니다. 오늘은 김승수 진세연 관계, 진세연 몸매, 진세연 단발 사진까지 알아봤는데요. 유익하셨길 바라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