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솔지는 본명 허솔지로 허만두,허털털, 허애교 등 다양한 별명을 가진 그룹 EXID의 리더이자 메인보컬이었답니다. EXID 솔지 나이는 1989년생으로 29세인데요. 엄청난 동안입니다. 저는 20대 초반인줄 알았어요.
EXID 솔지 투병 소식이 전해지면서 엄청난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는데요. 더욱 심해져 솔지 활동중단으로 현재는 치료중에 있다고합니다. EXID 솔지 병인 갑상선 기능 항진증과 솔지 병, 안구돌출까지 알아볼게요.
먼저 솔지 몸매는 키 170cm에 50kg이라는 엄청난 몸매로 무결점 몸매를 가지고 있답니다. 다음은 솔지 갑상선 항진증에 대해 알아볼게요. 갑상선 항진증은 갑상선에서 호르몬이 다양한 원인으로 과다하게 분비되어 중독증에 걸려 발열, 구토, 심하면 안구돌출까지 생긴다고합니다. 다행히 솔지 안구돌출까지는 아니라 정말 다행이네요.
EXID 솔지 투병은 지난해 12월달에 확진 판정을 받고 치료에 매진중인데요. 최근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하며 다행히 건강해진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솔지 활동중단으로 엄청난 걱정을 받았는데 정말 다행이네요.
작년 솔지 활동중단 이후 유튜브 딩고에서 캡쳐한 솔지 없이 EXID 무대를 가진 맴버들 중 하니가 솔지 파트에서 울먹거리는 장면을 찍어서 정말 팬들 사이에서 가슴이 아팠답니다.
최근 EXID는 11월에 미니앨범 '풀문' 으로 컴백을 했는데요. EXID 솔지 투병으로 인해 안타깝게 참가하진 못했다고하네요. 오늘은 솔지 투병, 솔지 건강, 솔지 갑상선, 활동중단 등까지 알아봤는데요. 얼른 쾌차해 우리의 곁으로 돌아오길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