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시 남편으로 더욱 잘 알려져있는 싱어송라이터 이상순씨는 사실 연예인 여자친구가 있었다고 합니다. KBS '해피투게더3'에 나온 이효리씨가 이상순 에게 다른 여자친구가 있었다고 말하며 시청자들은 온 인터넷을 뒤져 그 뒷조사를 하기 시작합니다.
그러리고 발견한 이상순 요조의 열애사실, 원래 열애설이 났었지만 워낙 조용히 지나간터라 당시에는 큰 이슈가 안되었지만 오히려 결별한 이후 요즘 더욱 관심이 집중되네요. 오늘은 이상순 요조 이별의 이유를 살펴볼까합니다.
요조씨는 홍대에서 인디밴드로 아주 유명한 가수입니다. 특유의 음색과 개성으로 오직 요조만의 곡들로 사랑을 많이 받으며 이름알려진 연예인입니다.
요조씨는 본명은 신수진씨로 81년생으로 올해 35입니다. 해피투게더에 나온 이효리씨는 이상순씨를 처음봤을 때는 큰 호감은 없었지만 1년후에 만났을 때 호감이 약간 생겼다. 그리고 당시 열애설이 났는데 다른 여자(요조)와 열애설이 터졌다고 얘기했습니다.
요조씨와는 약 9개월간의 공개연애를 하다가 결별한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당시 정확한 연애의 시작은 알려져있지 않지만 요조씨의 마음속 상처를 이상순씨의 자상한 마음으로 타독겨렸을거라는 추측이 많이 있습니다.
요조씨의 친동생이 2007년 천공기 전복사고로 사망한적이 있습니다. 중장비가 시민쪽으로 넘어지면서 인명피해가 난 사고인데 이 때 요조씨 동생이 사고를 당하게 됩니다. 요조씨의 밝은 모습뒤에는 이런 힘든 모습이 있엇고 그 마음을 이상순씨가 토닥인것으로 예측됩니다. 하지만 공식적인 결별 사유는 없었지만 이별을 하게됐고, 이상순 이효리씨는 유기견보호에 마음이 같아 인연이 시작되었다고합니다. 이정도로 이상순 요조씨의 인연을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