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때 메스컴을 떠들썩하게 했던 아이유 은혁 열애, 그리고 아이유 장기하 열애 그리고 안타까운 이별들은 우리에게 상당히 익숙한 내용입니다. 오늘은 아이유 장기하 은혁의 삼각관계 그리고 그들의 러브스토리를 알아볼까합니다.
먼저 아이유 은혁의 러브스토리입니다. 아이유 나이는 1993년 25세, 은혁은 1986년 32세로 7살 차이가 납니다. 아이유 은혁 열애설은 아이유의 sns에 올라온 한 사진때문이 었습니다. 바로 아래 사진이죠.
아이유 은혁은 평소 친한 가수 선후배 사이인데요. 마치 은혁이 옷을 입지않고 있는 듯한 모습이 연출되면서 더욱 논란이 거세졌답니다. 그러자 아이유 소속사 측에서는 '아이유 집으로 병문안 온 은혁과 함께 찍은 사진일 뿐'이라고 일단락 했습니다.
하지만 아이유 사생팬들이 또 다른 증거를 찾아내게 됐죠. 아이유 눈동자에 비친 조명이 바로 은혁의 집에 있는 형광등과 똑같은 형광등이라는 증거죠. 당시 아이유는 열애설이 전무했던 연예인이었고 국민 여동생이었기 때문에 더욱 은혁씨가 물매를 맞았답니다. 그리고 현재까지도 풀리지 않은 미스터리로 남아있죠.
다음은 아이유 장기하의 러브스토리를 알아볼까합니다. 아이유 장기하는 11살 차이가 나는 커플인데요. 아이유 장기하는 4년의 열애끝에 결별을 했습니다. 아이유씨는 장기하씨에게 첫눈에 반했다네요.
그리고 아이유 장기하씨가 열애하는 기간 중 올라온 장기하의 앨범 중 '내사람'이라는 노래 가사가 상당히 주목받았습니다. 장기하의 노래 가사 내용이 유독 무언가를 연상시키는 가사들이 많았는데요. 헤어질 때 즘에는 장기하 가사중에 '니가 토라져 버리면' 등을 싫은 가사로 많은 연애스토리를 노래로 알리는 편이었답니다. 오늘은 이정도로 아이유 은혁 장기하의 러브스토리를 각각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