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이 대세다♪

2017 갓오브하이스쿨 등급표 직접 만들었어요 본문

게임이야기/게임 등급표

2017 갓오브하이스쿨 등급표 직접 만들었어요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8. 17. 00:41

2017 갓오브하이스쿨 등급표 직접 만들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2017 갓오브하이스쿨 등급표

일명 갓오하 등급표를 알아볼까합니다.

 

▲출처 : 구글(google)

 

게임을 하는 중에

도저히 2017년 등급표가 없어서

카페의 내용들을 종합하여

그냥 제가 직접 만들었어요.

등급표가 필요하신분들이

저처럼 계실까봐 블로그에 포스팅남겨놓습니다!

많이 부족하지만 참고하셨으면 좋겠어요.

 

상당히 많은 캐릭터들과 내용들이 있지만

일일히 설명 못드린 점

양해부탁드립니다ㅠ

 

※본 등급표는 반출을 허락하지 않습니다.

타 블로그에서 본 등급표 발견시

출처를 밝혀도 저작권 조치 치하겠습니다.※

 

2017 갓오브하이스쿨 등급표 살펴보겠습니다.

 

 

등급표는 스토리, 레이드, 랭킹, 종합 등으로

구성되어있고 처음 만든 등급표라

액셀로 단순히 만들어서 부족한 점

양해부탁드려요ㅠㅠ.

 

우선순위를 정해야하는데

특성상 스토리를 우선순위로 정했으니

다른 컨텐츠에 SS라도 아래에 위치할 수 있습니다.

 

아르둔과, 집행위원Q는

아직 정확한 정보가 없어서

?로 대체했으니 일단 킵해두시길 바랍니다.

또 갓오하 특성상 수시로 등급표가 바뀌는 점

 

차후 시간이 지나면 달라질 수 있어요 ㅠㅠ

(그래서 아무도 등급표를 안만든답니다)

 

이정도로 2017 갓오브하이스쿨 등급표를

직접만들어서 살펴봤는데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한번씩 눌러주시고

모두 대박캐릭들 뜨시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