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이 대세다♪

킹스레이드 등급표 이게 제일 낫네요 본문

게임이야기/게임 등급표

킹스레이드 등급표 이게 제일 낫네요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7. 29. 03:42

킹스레이드 등급표 이게 가장 최신이네요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게임은 VESPA MANDARINA라는 중견게임회사에서 만든 완성도 높은 수준의 MMORPG 모바일 게임 킹스레이드 입니다. 항상 넷마블이나 넥슨 등 대형게임사의 모바일 게임만 리뷰를 적다가 이렇게 중견 게임회사의 게임을 리뷰를 하니 우리나라 게임회사의 다양화에 힘쓴느 느낌이 들어 참 기분이 좋습니다.

 

킹스레이드는 케릭터들이 참 많이 있는데요.

 

물리 딜러인 가우, 네일라, 로지나, 타냐, 로이 등이 있고

마력 딜러로 아르크, 루나, 마리아, 아이샤 등이 있고

힐러로 카울라, 라이아스

탱커 플롭, 제인 등

 

선택의 폭이 상당히 높고 모두 각자의 역할을 충분히 할 수 있는 밸런스가 좋은 케릭터들이 많아서 질리지않고 다양한 플레이를 할 수 있다는 점이 킹스레이드의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위에서 보듯이 케릭터들이 아기자기하고 이쁜 케릭터들이 많고, 운영진과 유저와의 소통이 생각보다 좋아보여 유저들이 만족도가 높을것으로 예상이 되네요. 이번 여름 바캉스코스튬 이벤트도 한다니 아기자기한 케릭터들에 코스튬을 꾸미는 재미도 유저들에겐 쏠쏠하겠네요.ㅎㅎ

 

 

 

킹스레이드 등급표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등급표 출처 : 킹스레이드 공식카페 해적왕 미미르님

별모양 등급표는 헬모드에서도 좋다고 소문이 난 케릭터들 입니다.

 

필롭, 에피스, 디마엘 아르크 등이 헬에서도 쓰이는군요.

 

 

개인적으로는 S등급이 가장많고 PVP를 즐겨하는 유저로서 로지나, 루나, 마리아 라이아스, 카울라 등이 저는 가장 좋아보이네요. 등급표에서 가장중요한 것은 언제 밸런스 패치가 이루어 질지 모르기 때문에 어떤 케릭터도 쉽게 버려서는 안된다는 점과, 자신의 현재 상황과 취향을 고려해야합니다.

 

저처럼 PVP를 중요시하시는 분들은 PVP에 특화된 케릭터를 고르는 것이 맞으며, 사냥이 아직 부족하신분들은 사냥에 특화된 케릭터들을 고르시는 것이 가장 우선이 되어야 합니다.

 

 

라이아스 케릭터를 보면서 잠깐웃었는데 깔끔하게 A로 5A등급을 받았네요.  실제로 S부터 C까지 등급을 나열 했지만 C의 등급이 성능이 나쁘다는 뜻이 아니고 의외로 제 포지션에 맞게 사용하면 은근히 강한 케릭터들이 참 많습니다.

 

S케릭터들이 있으면 관련 컨텐츠가 있을때 위에 말했듯이 플레이가 쉽기 때문에 S를 준 것이구요. 모든 부분에서 최악인 케릭터는 없고, 또 있다고 하더라도 상향될 가능성이 다분하기 때문에 소장의 가치는 충분합니다.

 

이상 등급표를 살펴봣는데요. 이 게임을 리뷰하면서 느낀것이 케릭터들 마다 특성이 정말 다양하고, 하나하나 귀여워서 소장가치가 있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어요. 아래는 킹스레이드 썸머 바캉스 코스튬 이벤트를 한다고해서 가지고 왔답니다.

 

 

이번 수영복 업데이트로인해 제인, 네일라, 프레이 클라우스 등 8종의 캐릭터 수영복 코스튬이 추가가 됐다고 합니다. 코스튬에는 3%의 추가골드 획득량 능력치가 부여된다고 하네요.

 

 

다른 영웅들의 수영복 코스튬은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하니 다른케릭터 유저분들도 실망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올 여름이 지나기전엔 만들어 주시겠지요?

 

 

또 다음 리뷰에서 말씀드리겠지만, 레이드 시스템이 개선이 된다고 합니다. 이번 리뷰에서 말씀드리는 이유는 레이드 시스템이 개선이되면 캐릭터별 등급표가 다시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지금은 지켜보시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말씀을 드려요.  또 예전과는 달리 레이드 드레곤의 레벨에 따라 소모되는 스테미너의 양이 달라진다고 하니 저랩분들의 레이드 사냥을위한 베스파의 배려가 돋보이네요.

 

언제가 될지 모르지만 킹스레이드 룬, 토벌, 아이템 등 공략을 리뷰할 날을 기대하면서 킹스레이드 등급표 리뷰는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