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이 대세다♪

채수빈 몸매 나이, 구자욱 윤균상 진실은? 본문

카테고리 없음

채수빈 몸매 나이, 구자욱 윤균상 진실은?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2. 30. 21:43

 

이번 포스팅은 정말 팬심으로 포스팅을 합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배우인 채수빈씨 포스팅이기 때문입니다. 요즘 대세 배우로 떠오르고 있는 채수빈씨는 드라마 '역적','로봇이 아니야' 등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현재 방영중인 드라마'로봇이 아니야' 조지아 역할을 완벽히 해내면서 연기자로서도 무결점 연기를, 예쁜모습으로 두터운 팬층까지 보유하게 됐습니다. 주관적인 감적으로 포스팅을 해서 미안해요 독자분들 ㅎㅎ

 

 

 

채수빈 몸매라는 연관 검색어는 항상 따라다닙니다. '파랑새의 집','역적','최강 배달꾼','로봇이 아니야' 등 많은 연기를 했지만 실제 노출이 되는 의상은 전혀 없이 한복, 청바지, 로봇의상이 전부인데도 좋은 라인은 숨길수가 없었나 봅니다.

 

 

 

채수빈 나이는 1994년생으로 24세인데요. 2014년에 대뷔해 약 3년만에 주연급 배우로 성장하게 됐는데요. 건국대학교 영화,애니메이션 학과를 휴학중에 있습니다.

 

 

 

채수빈씨의 매력은 아마 다양한 표정연기가 아닐까합니다. 큰 눈과 똘망똘망한 눈망울로 하는 연기는 상당히 몰입력을 높혀주는데요. 2017년은 제가 워낙 채수빈씨에 빠져 있어서 그런지.. 다 예쁘다고만 해서 미안합니다.ㅎㅎ

 

 

현재 로봇이 아니야 출연하고 있는데요. 다소 어려울 수 있는 로봇 연기와 로봇을 연기하는 인간을 연기하는 역할을 소화하는 모습에 사실은 깜짝 놀랐습니다. 처음에 주제만 봤을 때는 몰입이 안될 것이라고 생각했거든요.

 

 

 

채수빈 윤균상 스캔들 부터 알아볼까요? 둘은 드라마'역적'에서 부부를 연기했는데요. 워낙 덩치 차이가 크면서 둘의 귀여운 부부모습이 무언가 캐미를 불러일으키며 연관검색으로 떳답니다.

 

 

 

배우 고경표씨는 최강배달군에서 커플역할을 했지만 이정도로 주목을 받진 않았거든요. 실제 윤균상씨 키는 190이라고 하니 정말 크긴크시네요. 하지만 실제 연인이 아닌 동료 선후배 사이라는 점을 알아주셨으면 하네요.

 

 

 

 

또 한밤의 tv연예에 채수빈 구자욱씨가 손을 잡고 거리를 활보하는 장면이 포착되면서 둘의 열애설이 붉어졌는데요. 둘은 손잡고 다닐 정도로 부담없는 친구사이라고 얘기를 했습니다.

 

 

또 커플 휴대폰 케이스를 사용하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둘의 열애설에 더욱 힘을 실었는데요. 소속사 측에서는 열애설을 부인하며 친한 오빠 동생이라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둘의 사이가 심상치는 않지만 어떤 결정이라도 팬의 입장으로 사생활을 지켜줄 필요가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마 요즘 인기를 많이 끌면서 더욱 주목받는 것 같아요. 오늘은 너무 주관적인 포스팅을 해서 독자분들께 미안했어요. 혹시나 채수빈양 이 글을 보신다면 블로그를 하는 한 팬이 항상 응원을 하고 있다는 것 알아주세요.^^ 무럭무럭 자라렴 우리 채수밭 :)

Comments